경제와 기독교 정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0:11
본문
Download : 경제와 기독교 정신.hwp
다.레포트/경영경제
1) 토지와 기독교 정신(p127~131
2) 기독교 희년 정신(p131~133)
3) 생산과 소비 그리고 기독교 정신(p134)
4) 기업의 윤리와 기독교 정신(p135~136)
2) 경제성과 環境(환경)보호를 동시에 실현한 무세제 세탁기
[기업] 대우 물세탁기,`불신`넘어 `비상` [증권, 증권뉴스] 2003년 03월 28일 [머니투데이] 대우일렉트로닉스(옛 대우전자)가 무세제 세탁기 `마이더스`를 프리미엄급 브랜드로 집중 육성하고 있따 친環境(환경)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가고 있는데다 한때 `반신반의`했던 소비자들과 동종업계가 제품을 우수성을 인정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경제와기독교정신 , 경제와 기독교 정신경영경제레포트 ,
경제와 기독교 정신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경제와 기독교 정신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출시직후 세제 업체들은 컨소시엄을 구성, 무세제 세탁기의 성능을 의심했고 당시의 논란은 環境(환경) 오염에 대한 관심과 함께 사회적…(To be continued )
Download : 경제와 기독교 정신.hwp( 29 )
경제와기독교정신
경제와 기독교 정신에 대한 글입니다. `마이더스`는 2001년 출시 직후 세탁기업계는 물론 세제 업체까지 엄청난 파장을 몰고왔다. 전기분해장치를 이용해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세탁이 가능하다는 컨셉 자체가 가히 `충격적`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세탁력에 대한 검증이 거듭되며 제품신뢰는 커졌고 이제는 대우일렉트로닉스의 `명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따
◇`環境(환경)명품`으로 자리매김=대우는 2001년 10월 전기분해장치를 이용해 세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세탁수 사용량도 기존 세탁기 대비 50%를 절약 할 수 있는 경제성과 環境(환경)보호를 동시에 실현한 무세제 세탁기 `마이더스`를 상용화하는데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