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sellor.kr 기아-쏘울 > counsellor3 | counsellor.kr report

기아-쏘울 > counsello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unsellor3

기아-쏘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1:40

본문




Download : 기아-쏘울.ppt




Download : 기아-쏘울.ppt( 96 )


기아-쏘울 , 기아-쏘울경영경제레포트 , 기아 쏘울







기아-쏘울



설명
기아차 ‘쏘울’의 디자인 marketing 을 통한
브랜드 가치 증진 성공사례(instance) 연구

기업선정 배경 및 연구goal(목표)

감성 marketing 의 도래environment(환경)

감성marketing 이란

SWOT, STP

MKT 내용과 성과

KIA의 의도와 소비자의 바람

우리의 제안
2
본론
3
conclusion
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남과 다른 나만의 차
SWOT
STP
SOUL! 내 마음에 말하다
디자인으로 인정받다
KIA의 이상과 소비자들의 바람
이렇게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1
서론
연구 배경 및 목적
감성marketing 의 理論(이론)을 적용,分析, 연구
실례적용을 통한 배움
획기적인
디자인
감성marketing
戰略
성공적인
해외시장진출
1. 기업 선정 배경 및 목적
1
서론
3
conclusion
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남과 다른 나만의 차
SWOT
STP
SOUL! 내 마음에 말하다
디자인으로 인정받다
2
본론
KIA의 이상과 소비자들의 바람
이렇게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2-1.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좋은 옷도 남과 같은 옷은 싫다 !
2-1.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감성시대의 도래
고객과 제품
정보의 수직하달

소비자의 욕구와
편익 보장 X
고객과의 접점에서
외면 받음
소비자의
경험 이해
감성marketing 의 도래
2-1.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 감성marketing
2) 감성marketing 이란 무엇일까?
- 감성marketing 의 理論(이론)적 concept(개념)
? 감성 : 이성이나 오성과 같은 인간의 인식능력 중 하나
? 감성marketing
-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여 호의적인 reaction 을 이끌어내 즐거운
소비경험을 선사함으로써 고객을 감동시키는 marketing
- 인간의 오감(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에 기반, 감성적 측면을
강조하는 하이 터치 marketing
2-1.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 감성marketing
3) 감성marketing 사례(instance) ?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감성marketing
애플 아이팟(iPod)
LG 아트 디오스
동아 오츠카 포카리 스웨트
2-1.마음을 흔들…(생략(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쏘울,경영경제,레포트
기아-쏘울_ppt_01.gif 기아-쏘울_ppt_02.gif 기아-쏘울_ppt_03.gif 기아-쏘울_ppt_04.gif 기아-쏘울_ppt_05.gif 기아-쏘울_ppt_06.gif

기아-쏘울
다.
전체 6,6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unsel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