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sellor.kr 아마존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 > counsellor2 | counsellor.kr report

아마존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 > counsello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unsellor2

아마존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5:21

본문




Download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pptx






_SLIDE_6_
(1) product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7_
(2) price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8_
(3) Place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9_
(4) Promotion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10_
고객 중심적, 데이터 주도적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로 고객과 그 이해 관계자들과의 긍정적인 이해관계 구축을 목적으로 디자인 된 다양하지만 일관성 있게끔 통합된 마케팅 계획

5. IMC 전략(戰略) 이란

과거 TV, 신문, 라디오, 잡지 4대 매체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개성이 다양한 소비자에게 가가가기 위해 기존 …(To be continued )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1.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2.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3.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4.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5.gif 아마존의%20마케팅%20믹스%20전략과%20IMC전략간의%20상호%20연관성%20분석_pptx_06.gif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 상호 연관성



Download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pptx( 6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마존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
다.



아마존,마케팅,믹스,전략과,IMC전략간,상호,연관성,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아마존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
_SLIDE_1_
의 마케팅믹스 전략(戰略) 과 IMC 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_SLIDE_2_
Ⅰ.서론
1. 아마존 紹介(소개)
2. 아마존 연혁
3. 아마존 목표(goal)

Ⅱ. 본론
1. 아마존 닷컴의 4P
2. IMC 전략(戰略) 이란
3. 아마존 닷컴의 IMC전략(戰略)
4. 아마존 닷컴의 4P와 IMC전략(戰略) 간 상호연관성 및 example(사례)

Ⅲ. conclusion
1. 아마존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 차
_SLIDE_3_

1. 아마존 紹介(소개)
본사
워싱턴주 시애틀 위치
업태
Internet 통신 판매, 현재 서적, 음반, 완구, 전자,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 약 500만종의 제품 보유
종업원 수
약 24,300명(2009년 기준)
보유회원 수
137백만 명(그루폰의 2배)
설립 시 자본금
300달러
매출액
342억 달러(2010년 기준)
_SLIDE_4_

2. 아마존 연...

_SLIDE_1_
의 마케팅믹스 전략(戰略) 과 IMC 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_SLIDE_2_
Ⅰ.서론
1. 아마존 紹介(소개)
2. 아마존 연혁
3. 아마존 목표(goal)

Ⅱ. 본론
1. 아마존 닷컴의 4P
2. IMC 전략(戰略) 이란
3. 아마존 닷컴의 IMC전략(戰略)
4. 아마존 닷컴의 4P와 IMC전략(戰略) 간 상호연관성 및 example(사례)

Ⅲ. conclusion
1. 아마존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 차
_SLIDE_3_

1. 아마존 紹介(소개)
본사
워싱턴주 시애틀 위치
업태
Internet 통신 판매, 현재 서적, 음반, 완구, 전자,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 약 500만종의 제품 보유
종업원 수
약 24,300명(2009년 기준)
보유회원 수
137백만 명(그루폰의 2배)
설립 시 자본금
300달러
매출액
342억 달러(2xxx년 기준)
_SLIDE_4_

2. 아마존 연혁
_SLIDE_5_

3. 아마존 목표(goal)
→ 전 세계의 모든 Internet 이용인구가 amazon.com의 고객이므로 아마존닷컴은 고객을 제일 우선으로 하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goal)로 한다.
전체 6,7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unsel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