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sellor.kr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TP,4P전략 analysis > counsellor1 | counsellor.kr report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TP,4P전략 analysis > counsellor1

본문 바로가기

counsello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TP,4P전략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3:23

본문




Download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pptx







프렌치카페,카페믹스,브랜드,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 마케팅 STP P전략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TP,4P전략 analysis

_SLIDE_1_
남양유업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분석
_SLIDE_2_
CONTENTS
거시環境분석.
시장環境 & 3C 분석
STP 분석
4P MIX
남양이 지향해야 할 마케팅전략(戰略)

_SLIDE_3_
거시環境분석(1)국내커피믹스 시장 분석
맥심
VS
FRENCH CAFE
_SLIDE_4_
거시環境분석

인구통계

경제적

기술적

정치,사회

文化(culture) 적
전문직 종사자, 학생, 여성 사회 진출 증가
소득증가로 고급음료 소비가 늘고 있는 추세
무지방 우유를 분말화 하는 기술 개발 첫 시도
well-being을 중시하는 생활방식 變化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하면서 well-being文化(culture) 확산
_SLIDE_5_
시장環境 & 3C 분석
시장분석
(1) 외형적 요인 분석
(2) 5 forces 모델 분석
(3) 環境적 요인 분석
3. 자사분석
(1) 자사분석의 내용
(2) SWOT 분석
2. 경쟁분석
(1) 경쟁자 확인
(2) 경쟁자 분석
4. 고객분석
(1) 고객행동분석
(2) 구매의사결정

_SLIDE_6_

시장범위 : 모카커피믹스 시장
제품수명주기 : 성숙기
외형적 요인
시장규모 : 국내 커피믹스 매출액: 1조원/대형마트 판매 1위 제품 -` 高
시장성장률 : 지난 5년간 6%/최근 1년 1.6% -` 低
제품수명주기단계 : 성숙기
판매의 주기성 : X
=` 시장의 매력도는 낮은편

1. 시장분석(1) 외형적 요인 분석
_SLIDE_7_
투입자본, 제품차별화, 전환비용이 낮은 편이라 진입장벽이 높지 않음.

유제품 기업의 커피시장 진출(남양), 커피전문점의 커피믹스시장 진출(롯데 칸타타)등으로 점차 경쟁이 치열.

원두의 경우 공급경쟁 심하고 원두 납품업체도 매우 많음.

믹스커피를 대체할 상품은 많은 편으로 수익성 위협.

제품이 비차별화 되어있고, 구매자의 규모도 크고 대체품의 수는 점점 늘어나는 상황.…(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pptx( 18 )




순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analysis및 marketing STP,4P전략 analysis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1.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2.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3.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4.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5.gif 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브랜드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_pptx_06.gif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unsel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unsel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