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sellor.kr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대하여... > counsellor8 | counsellor.kr report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대하여... > counsellor8

본문 바로가기

counsello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1:13

본문




Download : 김현리-15.hwp




이를 위해서는 먼저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만족도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철저한 分析이 필요하다.

김현리-15_hwp_01.gif 김현리-15_hwp_02.gif 김현리-15_hwp_03.gif 김현리-15_hwp_04.gif 김현리-15_hwp_05.gif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대하여...

Download : 김현리-15.hwp( 15 )



설명
인터넷 및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특성 , ,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와 재구매 , ,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요인 , , 상품의 구색과 정보 , , 고객 서비스 , , 지각된 위험 , , 명성 , 배송 서비스 , , , 파일크기 : 33K

인터넷쇼핑몰,인터넷,인터넷쇼핑몰이용자의특성,기타,레포트




다.

레포트/기타



순서



인터넷 및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특성 , ,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와 재구매 , ,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 상품의 구색과 정보 , , 고객 서비스 , , 지각된 위험 , , 명성 , 배송 서비스 , , , FileSize : 33K ,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대하여... 기타레포트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인터넷쇼핑몰이용자의특성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만족도와 재구매 고객만족의 concept(개념)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거래 및 소비 경험이 누적되면서 형성 또는 유지되는 누적적인 경험이라고 할 수 있따 오프라인 점포에서 만족한 고객이 다시 그 점포를 재방문해서 재구매 하는 것처럼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구매에서 만족한 고객은 재방문을 통해 재구매를 하게 된다 또한 오프라인 상에서 만족한 고객이 구전(words of mouth)을 통해서 신규고객 창출에 기여한다면 인터넷(Internet)상에서는 마우스에 의한 구전(words of mouse)이 빠르게 이루어진다. 또한 온-라인 고객은 많은 친구들이나 가족구성원들에게 유용한 사이트를 추천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온-라인 기업들은 추가적인 광고비나 판매촉진비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객들을 자사의 사원으로 활용하는 efficacy를 얻을 수 있따 따라서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객만족을 통하여 기존 고객을 충성고객(loyal customer)으로 만드는 노력을 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unsel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unsel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