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티몬-소셜커머스,온 라인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21:02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티몬-소셜커머스,온라인마케팅.pptx
“티몬을 만나면 대한민국의 모든 것이 반값!!”
_SLIDE_5_
회사紹介
2
티몬이란??
_SLIDE_6_
7P analysis
3
Product & Price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
& “티몬을 만나면 대한민국의 모든 것이 반값!!”
요식업 외 패션?뷰티, 가전, 文化(문화), 여행 등 여러 제품들을 반값으로 제공
_SLIDE_7_
7P analysis
서울 11개 지역 및 대구, 부산 등 전국 여러 지역에서 고객들이 티켓몬스터 서비스를 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함
3
Place
_SLIDE_8_
7P analysis
강남-홍대 길거리 프로모션
3
Promotion
_SLIDE_9_
랩핑버스
전광판 광고
7P analysis
3
Promotion
_SLIDE_10_
7P analysis
3
Physical evidence
online을 기반으로 한 티켓몬스터는 홈페이지 외에도 티켓몬스터 公式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여러 매체들을 통하여 티켓몬스터와 티켓몬스터가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고객들에게 전하려 함
_SLIDE_11_
7P analysis
(종업원)
3
People
블랙데이 이벤트, 시사회 초대 이벤트 등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고객만족도를 높임
_SLIDE_12_
7P analysis
3
People
직원 mean(평균) 나이 27.5세에 걸맞는 독특하고 참신한 사내 이벤트를 통해 직원만족도를 높임
_SLI…(skip)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티몬-소셜커머스,온 라인마케팅
서비스마케팅 티몬-소셜커머스,온라인마케팅 , 서비스마케팅 티몬-소셜커머스,온라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티몬 소셜커머스 온라인마케팅






순서
서비스마케팅 티몬-소셜커머스,온 라인마케팅
다.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티몬-소셜커머스,온라인마케팅.pptx( 62 )
서비스마케팅,티몬,소셜커머스,온라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티켓몬스터의 서비스marketing
_SLIDE_2_
소셜커머스란?
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일반적으로 50%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공동구매 방식으로 판매하는 소셜 쇼핑
요식업, 공연, 미용, 여행 등 지역밀착형 서비스가 주요 상품이며, 보통 지역별로 하루에 하나의 딜이 공개됨
_SLIDE_3_
_SLIDE_4_
회사紹介
2
티켓몬스터는 최고의 제품들을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우리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