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sellor.kr 블루오션전략(戰略) 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戰略) 과블루오션전략(戰略) 과의관계 > counsellor4 | counsellor.kr report

블루오션전략(戰略) 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戰略) 과블루오션전략(戰略) 과의관계 > counsellor4

본문 바로가기

counsello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루오션전략(戰略) 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戰略) 과블루오션전략(戰略) 과의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20:13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hwp




누가 통화를 하기 위해 건물 옥상으
로 올라가거나, 고속도로에서 차를 세우고 길가에서 사용해야 하는 무선전화기를
사겠는가?
필립스가 비…(skip)
순서

,공학기술,레포트
블루오션전략(戰略) 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戰略) 과블루오션전략(戰略) 과의관계
다. 먼저 단말기
가 휴대하기에는 너무 무겁고 값은 너무 비쌌다. . 과거에도 기업혁신 戰略, 산
업구조 分析 등 이름만 달랐을 뿐 유사한 concept(개념)을 지향한 이론(理論)들은 존재했었다.

I. 블루오션 戰略의 기본이념

세계적인 우량업체들도 잘못된 제품이나 기술개발 때문에 존폐의 위기에 몰리
는 경우가 많다.
이 세계적 프로젝트는 성공가능성을 높게 보았지만, 결과는 대실패로 끝났다. 2000년대 초 모토로라는 66개의 위성을 이용해 전 세계 어느 곳
에서나 통화가 가능한 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이리듐이라는 야심찬 프로
젝트를 추진하였다.
실패의 가장 근본적인 Cause 은 고객에게 새롭게 주는 가치가 없었다.
또한 기존의 본원적 경쟁戰略은 discrimination화나 저비용 가운데 하나만을 추구하는 것
으로 보았기 때문에, 현존하는 시장에서 창의적 경쟁戰略을 만들어 내는 것을 저
해하는 경향이 있었다. 이 프로젝트에는 스프린트이리듐, 日本(일본)이리들, 이리듐중동 등
은 물론 한국의 SK텔레콤과 홍콩의 이리듐china(중국) 등이 세계적 업체들이 참여 했다. 그래서 저자들은 1980년부터 2000년까지 30개 이상 산업
분야에서 신제품과 서비스로 비약적인 신수요 창출에 성공한 150여 사례(instance)를 分析
하여 기존 이론(理論)들의 한계를 극복하고 블루오션 戰略을 추진하기 위한 分析적 틀
과 도구를 개발했다. 더구나 결정적으로 자동차 안이나 빌
딩 속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다. 마치 무전기처럼 여러 가지 거
추장스러운 부속물들이 많았던 단말기가 벽돌보다 무거운 데다, 값은 당시 보통
휴대폰의 20배에 달하는 3,000달러나 됐다.
그러나 산업구조分析틀의 다섯 가지 influence(영향)력 모형과 같은 방법론들은 기업이 블
루오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 program을 제안하지는 못했다.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_hwp_01.gif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_hwp_02.gif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_hwp_03.gif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_hwp_04.gif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_hwp_05.gif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_hwp_06.gif
블루오션전략(戰略) 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戰略) 과블루오션전략(戰略) 과의관계

Download :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hwp( 99 )





설명

블루오션전략(戰略) 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戰略) 과블루오션전략(戰略) 과의관계







레포트/공학기술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 , 블루오션전략의이념과원칙,경쟁전략과블루오션전략과의관계공학기술레포트 ,



블루오션戰略의 이념과 원칙, 경쟁戰略과 블루오션 戰略과의 관계

목차

* 블루오션戰略

Ⅰ. 블루오션 戰略의 기본이념

1. 가치혁신
2. 네 가지 조치의 틀
3. 戰略 캔버스

Ⅱ. 블루오션 戰略의 원칙

1. 시장 재구축
2. 큰 그림 집중
3. 비고객의 탐색
4. 戰略적 순서

Ⅲ. 경쟁戰略과 블루오션 戰略과의 관계



블루오션戰略

블루오션이라는 concept(개념)이 전혀 새로운 것은 아닐것이다.
Total 6,63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unsel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unsel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