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sellor.kr 대한flight(항공) 경영 마케팅책략 분석 대한flight(항공) 기업분석 PPT > counsellor2 | counsellor.kr report

대한flight(항공) 경영 마케팅책략 분석 대한flight(항공) 기업분석 PPT > counsellor2

본문 바로가기

counsello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flight(항공) 경영 마케팅책략 분석 대한flight(항공) 기업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7:18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20경영%20마케팅전략%20분석%20대한항공%20기업분석%20PPT_pptx_01.gif 대한항공%20경영%20마케팅전략%20분석%20대한항공%20기업분석%20PPT_pptx_02.gif 대한항공%20경영%20마케팅전략%20분석%20대한항공%20기업분석%20PPT_pptx_03.gif 대한항공%20경영%20마케팅전략%20분석%20대한항공%20기업분석%20PPT_pptx_04.gif 대한항공%20경영%20마케팅전략%20분석%20대한항공%20기업분석%20PPT_pptx_05.gif 대한항공%20경영%20마케팅전략%20분석%20대한항공%20기업분석%20PPT_pptx_06.gif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pptx( 55 )




대한flight(항공) 경영 마케팅책략 분석 대한flight(항공) 기업분석 PPT

_SLIDE_1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Premium
_SLIDE_2_
CONTENTS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대한항공 기업紹介(소개)
환경分析(분석)
-대한항공의 Five Forces
-국내시장점(長點)유율
-SWOT分析(분석)

02 프리미엄 strategy

고급기재strategy
-프리미엄 항공기 A380
기내 서비스 고급화
-프리미엄 고객 program ‘KAL 프리미엄 케어서비스
-일등석 한정식 사전주문 서비스
제휴marketing
-명품 샴페인인 `페리에 주에’
-명품와인 화장품 ‘다비 화장품’
-롯데 호텔과의 제휴
마일리지 program

03 VIP 항공사

선정동기
기업紹介(소개)
환경分析(분석)

04 마무리

結論(결론)
_SLIDE_3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기업紹介(소개)
환경分析(분석)
_SLIDE_4_
프리미엄 strategy을 취하는 항공사
저비용 strategy을 취하는 항공사
‘항공산업의 양극화’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省略)

25.0%

46.6%

1) 프리미엄 항공기 A380



대한flight(항공) 경영 마케팅책략 분석 대한flight(항공) 기업분석 PPT


대한항공,경영,마케팅전략,대한항공,기업,PPT,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대한항공 기업 PPT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unsel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unsel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