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전자 상거래 한국 실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8:25
본문
Download : 국제 전자 상거래 나라별 조사.ppt
레포트/경영경제
- 기업 내, 기업 대 고객, 기업 대 기업 등 기업을 둘러싼 대내외 기업environment에 IT를 활용함으로써, 기업의 생산성, 효율성제고, 고부가가치화 달성, 신 사업기회 창출 등을 통해 기업가치를 향상하고, 전반적인 기업간 관계를 변화시키면서 산업구조 자체를 혁신하는 새로운 패러다임. 인터넷(Internet)과 IT를 이용하여 구매-제조-유통-판매-서비스로 이어지는 비즈니스의 전 과정을 재조정하여 경영활동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며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계호기적으로 조직된 혁신운동 - Internet, Intranet, Extranet, 등을 통해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 온라인(online)뱅킹, 고객지원,지식경영에서 원격행정,교육,진로 등 공공분야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environment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업무
[정보통신] 전자 상거래 한국 실태
1.전자 상거래의 의미, 2.전자 상거래의 발전 과정, 3.전자 상거래의 부문별 전망, , , 자료(資料)크기 : 715K
순서
Download : 국제 전자 상거래 나라별 조사.ppt( 94 )
1.전자 상거래의 의미, 2.전자 상거래의 발전 과정, 3.전자 상거래의 부문별 전망, , , FileSize : 715K , [정보통신] 전자 상거래 한국 현황경영경제레포트 , 전자상거래 EC 한국 사이버 통신
설명
전자상거래,EC,한국,사이버,통신,경영경제,레포트






다.